세계 – 온라인 전도 사역을 통한 복음 전파 외

1. 2005년에 설립된 Global Ministry Outreach의 온라인 전도 사역을 통해서 약 20억 명에게 복음이 전달되었다고 한다. 이 단체는 웹사이트(Globalmediaoutreach.com)를 통해 13개 언어로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복음을 받아들인 이들이 자원봉사자를 통해서 개인 훈련과 지역의 교회 공동체로 연결되도록 돕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을 통한 복음 사역이 확산되어 구원받는 이들이 늘도록 기도하자.

(출처: 한국선교연구원(krim.org) ‘세계선교기도제목’ 2020년 7월호)

2. 전 세계 복음주의학자 24명이 복음주의는 인종 차별주의에 반대한다는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복음주의의 사명은 우리 자신의 삶, 기관, 교회 및 지역 사회에서 복음에 따라 순종하고, 애통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것이라고 선포하였다. 비록 법적인 효력은 없지만 이 성명서가 인종 간의 차별과 혐오를 제거하는데 디딤돌이 되도록 기도하자.

(출처: 한국선교연구원(krim.org) ‘세계선교기도제목’ 2020년 7월호)

3. 성경 앱(application)인 Youversion의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성경 읽기가 작년에 비해 많이 증가하였다. 뿐만 아니라, 틴데일 하우스 등 기독교 출판사에서 출판하는 성경의 판매량도 증가했다. 기독출판전문가이자 틴데일(Tyndale)의 임원인 Jim Jewell은 “문제가 발생하거나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시기에 사람들은 성경에서 위안과 길을 찾는 것은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언급했다.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한 두려움과 불안 속에서 성경이 주는 참된 위로와 평안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하자.

(출처: 한국선교연구원(krim.org) ‘세계선교기도제목’ 2020년 7월호)

관련 글(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