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빈민가

230호 – 인도 빈민가

Chennai시에는 약 250만명이 빈민촌에 모여 살고있다. 이들은 정규교육이나 하수설비, 기초필수품이 없이 살고 있는데 놀음과 음주, 마약과 강간, 마술, 살인, 싸움에서 허덕이고 있다. 지옥의 상태에 있는 이들을 구하여 빛 되신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기 위해 1988년 COME이 탄생하게 되었다. 이것은 인도 정부로부터 위탁받은 자선기관으로 등록되어있다.

현재 30명의 전임 사역자들이 있는데, Chennai시에는 빈민촌 32개, 타밀 나두지역의 Coimbatore에는 빈민촌 4개, 푼잡지역의 Ludhiana에는 6개의 빈민촌에서 많은 사람들이 일하고 있다. 현재 이 지역에서는 주님께서 보여주시는 많은 기적들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이 중독, 부도덕한 생활, 마술, 그리고 온갖 종류의 사악한 행위들로부터 자유케되는 역사가 일어나고 있다. 흉기를 들고 다니던 자들의 손이 이제 성경을 들고 다니는 손으로 변하였다. 목회는 가정과 개인전도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매주마다 어린이 성경학교, 청소년 상담교실, 수련회, 캠프, 가정 상담, 노천집회, 학원교육센터, 계발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고 있다. COME는 빈민촌에서 소규모 예배 공동체를 형성하고 있다.

“내가 곤고하고 가난한 백성을 너의 중에 남겨 두리니 그들이 여호와의 이름을 의탁하여 보호를 받을지라.(스바냐 3:12)”

(자료원: IMA)

관련 글(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