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kriM 기도편지

kriM 후원자분들께

변함없는 사랑과 후원으로, 복음전파와 선교사역에 동역해 주신 각 교회와, 단체, 그리고 개인 후원자님들 위에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합니다. 경제적, 정신적 위기가 지속되고 있는 이 시기에, 부족하지만 한국 교회와 그리스도인이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사명을 잘 감당하므로 세상에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크림과 동역해 주시는 교회와 기관들, 그리고 후원자님들 위에 성령님께서 지혜와 분별력을 주시고, 각각 맡은 바 부르심의 자리에서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합니다.

kriM 소식

IVP Press와 번역 계약 체결

지난 4월 8일에는, 미국 IVP Press가 출판한 “신약성경의 상황화”(Contextualization in the New Testament by Dean Flemming)라는 도서의 한국어 번역을 계약하였습니다. 이 책의 번역 및 출간을 통하여 현장 선교사와 선교단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GMF 연합 행사

저희 크림은 아시는 대로 한국해외선교회(GMF) 내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GMF안에는 4개의 파송 단체, 3개의 훈련 및 교육 단체, 2개의 지원 단체가 있는데, 각 기관들의 연합과 동역의 끈이 견고해지도록 해마다 봄에는 소풍으로, 연말에는 수련회로 모이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작년 연말에는 수련회로 모이지 못했지만, 이번 봄에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기관 내 사역자들을 소그룹으로 묶어 교제의 장을 마련하여, 4월 16(금) 실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각 단체간의 이해와 소통의 폭이 넓어지고 깊어져, GMF가 선교 공동체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크림이사회

크림 이사회가 3월 15일에 있었습니다. 이사님들이 2020년의 사업보고와 재정결산을 받고, 2021년 사역계획과 예산을 동의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또한 이사님들이 크림 스텝을 격려하고 사역 지도를 해 주었는데, 이사진이 더 보강되어, 크림이 더 신실하게 사역을 감당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kriM 앞으로의 일정

현대선교 25호 예정

현대선교 25호는 「세계 기독교」라는 주제로 진행중이며, 예정된 기고자들이 원고를 마감 중에 있습니다. 21세기 선교는 기존의 서구교회와 비서구교회라는 이분법적인 관점이 아닌, 지역을 불문하고 열방 곳곳에 일어나고 있는 세계 기독교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각 종교적, 지역적 상황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세계 교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현대선교25호가 쓰임 받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역 기획

선교학 포럼을 기획 중에 있는데, 주제 선정과 강사 섭외를 놓고 기도 가운데 있습니다. 성령께서 주시는 지혜로 시의적절한 주제를 선정하고, 강사 선정에 있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만남이 있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kriM 기도제목

  • 크림의 선교저널과 출판물의 홍보 및 보급이 잘 이루어지도록
  • 현대선교 25호 기고자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글을 잘 마감할 수 있도록
  • 기획중인 선교학 포럼에 대한 지혜를 주시고, 강사 섭외가 잘 되도록
  • 계약된 원서의 번역을 위한 번역자 선정과 번역과정이 순적하게 진행되도록
  • 크림과 동역할 수 있는 이사진과 사역자가 보강될 수 있도록

관련 글(Related articles)